영문페이지 국문페이지 회원가입 로그인

인증센터 및 커뮤니티

Home 인증센터 및 커뮤니티 체험후기

인쇄하기
체험후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행복했던 자전거 여행후기를 올려주세요.

[게시판명 프로그램입력] 목록
제 목 자전거 국 토 여행
작성자  ID : l*******

분류 국토종주 자전거길 > 동해안자전거길(강원)
작성일 2018-06-22 18:57:34
조회수 323
첨부파일

2017년 통일전망대 고성에서 간절곳지나 45일이 소요된 동해안 라이딩은 절반의 성공이었다. 야간 라이딩으로 경포대 인증 및 추암 촛대바위 등을 인증 도장을 찎지 못했다.

안보체험관 고성에서 인증후에 부산도착하면 인증 받을줄 알은 것은 아니었지만 4대강 라이딩 하고는 다르게 제주도 및 동해안 라이딩은 인증센터를 찿아 내어야 함을 알았다.
 

한반도의 전설 1988년 올림픽 지나고 2018 평창 올림픽 이후에까지 내폰은 투지였다.

2018년 삼척을 가려고 청주~삼척 버스가 없기에 대전~삼척편을 생각했는데 산에서 청주~원주~삼척 버스가 있음을 전해 들었기에 삼척tm에서 남으로 임원 인증센터 가는길은 30km 장거리 구간에 알바 하면서 4시간여만에 임원 인증후에 버스로 삼척tm 오는 시간은 고속화도로로 30여분 소요 도착후에 동쪽 바다 방향만 생각하고서 4시간전에 가본 오십천 방향으로 가지 않고 삼척 체육관 시내 도심 방향으로 방향을 잡았는데 삼척 추암 촛대바위 인증센터가 인근 바닷가에 있을줄이야 그리하여 인증을 못찍어서 1달후에 다시 온다는 생각을 하였는데 경포대 위에 지경공원을 놓혔음을 알았지만 되돌아 갈수는 가지 않아야 한다는 생각의 판단이 현실임은 되돌아 간다면 지칠 것이다.

삼척에서 1박후에 대포항에서 5시경에 시작햇기에 고성에 17시경 도착후에 서울가는 버스 탑승은 좋은 스케줄이었다.

영금정 인증센터 동명항으로 진입하지 않고 지역의 자전거 도로로 2km 지난후에야 이상한듯하여 물어보면서 되돌아 가면서 taxi 차장님에게 물어보아도 인증센터를 모른다 하였다.

{비행기는 기장 선박은 선장인데 자동차 운전원은 기사라는 용어가 고착 되었는데 자동차의 주인 이라면 자동{()} 이 적절한 합당한 타당한 용어인 듯 하기에 ~

임랑해수욕장에서 포기하고 지나는 버스에 자전거를 어렵게 실어서 해운대 가기전 차고지처럼 넓은곳에서 버스를 바꿔타고 해운대 도착하기전에 시민들이 많이타서 도착전 미리 내려서 서부산tm까지 전철에 자전거를 실었다.

여행 귀정은 쉽지많은 않은듯하다.

서부산tm에서 청주 버스는 오후3시경에 출발인듯한데 놓치고 당황스러웟는데 청주 ~세종을 타면 된다는 생각을 조금 늦게라도 하여서 세종시에 18시경 도착후에 우중에 미호천 3시간정도 라이딩은 그때는 힘들었지만 지금은 추억인 것을 추억은 동서울tm저녁8시경에 도착후에 팔당댐 방향으로 예전에 가보았던 경안천으로 용인에 도착후에 청주에 복귀는 자가당착의 용인 지역의 지형 지리를 모르는 고행의 추억이었지만 팔당댐 도착후에 20km 거리에 퇴촌면 까지 자전거 전용도로가 없음을 몰랐다.

경안천을 상류에서 하류로 내려오면 길 잃지 않을터인데 상류로 라이딩하면서 하천이 나뉘어지는 것을 놓혔기에 최상류인듯한 도척면사무소 앞 정류장에서 용인행 버스 3시간여를 기다려도 오지 않았는지 지나갔는지 곤지암 버스는 10대정도 지나간듯한데 버스 내부에에 싫으려면 안된다 할듯한 기분에 주민에게 물어보면 곤지암 가서 광주로 가라는데 나는 용인 간다는 생각만 하다가 용인~청주 버스는 놓쳤고 광주~청주 버스를 타려면 가능할까.

포기하고 하나로마트에서 막걸리를 산 후에도 가만히 있음이 불안하여 60여분만에 광주tm에도착하여 청주 도착 성공 하였는데 34일에서 1박을 더 해야 한다는 기분 도심에서의 조난같은 기분 지금은 추억이지만 그때의 심연은 ~

진한 콩국수와 북미 정상화담 tv를 사진 1장에 찎었는데 복귀후 1주일후에 스마트폰 사진800여장을 usb 저장하면서 뭔가 이상함은 잘못한 클릭으로 전체 사진이 삭제하는 착오송금같은 실수로 사진을 잃었지만 한강 물소리 동영상 및 10여장의 사진은 카메라 쓰지 않는 메모리카드에 저장 했음을 위안하여도 사진800여장은 아까워도 동해안 또 가서 미완의 인증을 한다는 마음을 품었다.

생각이 없는 것은 왜일까? 생각을 하지 않아서 생각이 없는것일 것이다.

그러나 생각을 메모 하여도 너무도 많은 생각 보다는 절제된 생각의 판단도 필요한듯하다.

앞으로는 사진을 너무 많이 찎지 않아야 한다는 생각을 하였는데 여행의 여행 이었는지 사진 찎기 위한 여행 이었는지 너무도 많은 사진에서 좋은 사진이 있기도 하겠지만 사진을 조금 찍어야 겠다는 생각을 하였다.

2017년 라이딩 중간 인증센터에 경북구간 수첩이 있어서 잘 찍었는데 종이에 찍어면 해당 인증센터 판독하기가 쉽지많은 않음은 지경공원 도장을 2017년에 종이에 찍었는데도 자전거 행복나눔 홈에서 선명한 인증도장을 보고서야 알았다.

유인인증센터에서 강원 구간 누락된 곳이 3곳 정도 여서 1년후에 다시 갔는데 3번은 가야겠다.

2018 그랜드 슬램 완성을 위하여 ~

자전거 행복나눔 회원 가입을 2018년 그랜드슬램 완성 전에는 하였다.

4대강종주 ,국토종주 ,그랜드슬램의 기반은 도로가 있었기에 가능함이어라?

감사하며 고마운 일이며 국민 정신 건강 함양의 심신 수련 수양에 함성과 박수의 찬사를 보내는 마음 아련함은 ~

주저리 주저리라도 기록하지 않으면 희미해질듯한 기억을 기록으로 두서없이 주저리 기록입니다.







 

미호강

금강 물결 흐르는 미호천

한강의 여운 미호천 강따라 강가에

강물 흐르는 미호강 오솔길

부모산 흐르는 미호강 물결의 낙원

금강 조우하는 노을진

호수의 강 미호강이어라

내 마음이 미호강인가!

미호강이 네 마음인가?

망이산성 옹달샘

길 따라 길 가에 길 떠나는 미호강 탐사

너울지는 낙조의 호수 일렁이는

달님은 님의 얼굴 별님은 님의 마음이어라

생거진천 초평천 백곡천 걸어가는

농다리 까치네 합강 흘러간다

청주의 미호강

미호강 부르는 금강 태평양 기다리는 비단강

미호종개 유영하는 미호강 벌판 삼백육십리

누가 미호강을 천이라 부르는가 ?

청주 물결의 파도 미호강은 청풍명월 한강이어라

내에게 흘러 네에게 흐르는

내 마음의 미호강 내게로왔다





 

영토기행

2017, 10월 추석전에 안동 다녀오며

국토 달리는 여행

영토 관조하는 기행

가자 가자 달리고 달려라

지평선 끝까지 달리고

수평선 끝 바라보는

내안의 자유여행

국토 순례 영토 기행 떠나는

아라서 달려라 아라뱃길

아라서 이화령 40리 고개

신열의 온몸으로 넘어서면

낙동강 다람재 박진고개

을숙도 기다리는 태평양

한 낙동 금강 연결하는 오천길

영산강 달려 4대강 완주하는

아라뱃길 한강 이화령 넘어 낙동강 종주하여

국토 순례

동해안 종주 제주도 환상 종주 하였는가

지사님의 그랜드슬램 그대가 고산자

애국지사 이어라

미증유의 중추절 열밤의 휴무에 태평양

환류의 복귀하는 것보다

국토의 산천 강산을 넘고 넘어서

낙동강아 잘 있거라

우리는 전진한다

불러보며 눈물의 국토 달리는

건강한 심신수양 수련의 종주에 감동하여

부녀 부자가 달리면

엄마가 동행 지원하는 홀로서 외로이

자전거 국토종주 달려 부산도착 늦지 말어라

조상님의 차례상 가족들이 기다리는

중추절



 

  • 답변달기
  • 목록보기
[게시판명 프로그램입력] 댓글
댓글 입력 양식

본인인증 후에 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배너

  • 자전거길 지도정보 서비스 바로가기
  • 기상정보
  • TOP